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맛집] 크리스마스 분위기 카페 추천 ★

by 뇸뇸방구 2023. 11. 21.
반응형

12월 거리를 거닐다 보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흠뻑 느끼실 수 있는데요. 그중에도 카페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신나는 캐럴, 아기자기한 소품들까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것을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국에서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뽐내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인천- 로즈스텔라정원

인천 계양구 다남로 243번 길에 위치한 로즈스텔라정원은 플라워카페로 들어가는 입구부터 유럽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플라워카페인 만큼 봄,여름에는 각종 꽃들과 식물들이 카페 분위기를 싱그럽게 해주고 있어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많으며, 한쪽에는 꽃을 판매하고 있어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로즈스텔라정원 카페는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모두 색다를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겨울 하면 크리스마스를 빼놓을 수 없겠죠. 카페 마당에 거대한 트리가 알록달록 빛나는 조명과 오너먼트들로 장식되어 있어 따뜻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하셔서 예쁜 사진 많이 남기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11시부터 18:30까지이며 주말에는 1시간 연장된 19:30분까지 운영하니 시간 참고하세요. 

로즈스텔라정원

2. 영등포 - 진심디자인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9길에 위치하고 있는 디저트 카페인 진심디자인은 스노우볼, 오르골도 판매하고 있어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구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흠뻑 느끼실 수 있는 카페입니다. 빨간 벽돌 건물에 위치한 카페는 크리스마스 동화 속에 나오는 집을 연상하게 하는데요. 건물 외관에 꾸며진 크리스마스 장식부터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카페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건물 1층은 카페 겸 소품 숍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2층은 와인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 카페는 월요일은 11:30분부터 21:00까지 운영하며, 화요일부터 금요일은 22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2층 와인바는 11:30분부터 22:00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인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진심디자인의 시그니처는 디데이바나나로 바나나우유 베이스에 바나나크림이 올라간 음료이며, 달콤한 우유 베이스에 단짠매력을 느낄 수 있는 브라운치즈가 올라간 브라운치즈아인슈패너도 인기가 많은 메뉴 중 하나입니다. 특히 이곳은 크로플로 유명한 카페인데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느끼시고 맛있는 디저트와 달달한 음료까지 마시며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진심디자인

3. 평택 -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터프이너프스 로스터스 카페는 평택시 포승읍 포승향남로 11에 위치한 카페로 목재 단독 건물에 영국, 프랑스 분위기를 풍기는 고풍스러운 카페입니다. 처음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프레첼과 스콘, 크루아상 등 정말 눈 돌아갈 만큼 먹음직스러운 디저트들이 유리 케이스 안에 놓여있으며 카페 중앙에 거대한 크리스마스트리가 반짝반짝 빛나고 있습니다. 또한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놓여있어 유럽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쇼케이스부터 책상, 소품들이 모두 나무로 구성되어 있어 따뜻한 카페 분위기를 풍기며 톤 다운된 조명과 크리스마스 캐럴을 느끼고 있으면 외국 산장에 놀러 와 휴일을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쪽에는 장작 난로도 피워져 있어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곳은 커피 원두도 다양하며 맛있는 커피를 드실 수 있고 빵 종류들도 다 기본 이상 하는 정말 맛있는 디저트를 드실 수 있습니다.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