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위스 여행

[1탄] 스위스 여행 준비 - 파워 P의 준비물 편 (이것저것)

by 뇸뇸방구 2024.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여러분~ 저는 곧 스위스로 여행을 떠나는데요.
🪗 요를레이오~ 🪇 나는 알프스 소녀~ 요를레이~🎵🪇
 

 
 
평범한 직장인인 저는, 요즘 스위스 여행만 바라보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아아아 🥰🥰
역시 여행 준비 기간도 여행만큼이나 너무 설레는 순간인데요@@ 비행기 표를 끊는 순간부터 여행은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파워 P 90% 즉흥파, 무계획, 귀차니즘이 가득한 사람이지만, 스위스 여행 가기 전 두달 전 부터 설레는 마음으로 이것저것 쇼핑을 했답니당 : ) 
완벽하지는 않지만 여행을 즐거움을 더해줄 수  있는 꿀템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남이 보면 쓸모없는 준비물 챙기기편!!! 

 
두구두구두구두구 짜잔 🎉🎉
기본적인 옷, 세면용품은 제외하고 여행의 분위기를 Up 시켜줄 Item 들 입니다 : ) 
(아직 비닐도 안깐 제품들도 많네용 ㅎㅎㅎ) 
 

 

 

 

첫번째 아이템은! 실내화입니다. 

 

 
 
한국 호텔의 경우 실내화가 기본으로 제공되는 곳이 많은데요. 하지만 실내에서도 신발을 신고 생활하는 외국의 경우 고급 호텔을 제외하고는 실내화가 제공되지 않는 곳이 많답니다-!  
 
파워 맨발 한국인에게는 실내에서도 신발 신고 생활 한다는 건 생각만해도 불편한데요...ㅠ
외국 여행갈 때 편안 신발 챙기지 않아서 외국 마트 돌아다니면서, 슬리퍼 사러 돌아다닌 힘든 추억이...☆
 
그래서 이번에는 비행기에서도 신고, 숙소에서도 신을 실내화를 구매했답니다-! 
(나 파워 J인건가..? 뿌듯뿌듯) 
 

 
 

두번째 아이템은! 칫솔, 치약 케이스입니다. 

 
케이스가 있는 칫솔 여행세트를 구매하면 되지만, 저는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칫솔, 치약을 들고가기 위해 케이스를 따로 구매했답니다.ㅎㅎ (사고 나서 보니,, 조금 아깝기도 하네요 ㅎㅎ) 
 
하지만! 기내에서도 양치를 할꺼니까 잘산거겠죠 ㅎ 
 

 

 

세번째! 아이템은 바로바로 수납 케이스입니다. 

 
상의와 하의, 속옷, 수건, 세면용품을 구분하여 담는 여행용 수납 케이스인데요. 
캐리어에 짐을 한번에 욱여넣으면, 원하는 짐을 찾기위해서는 케리어 내부를 수색해야하지만, 케이스에 나눠 담으면 짐을 쉽게 구분하고 찾을 수 있답니다! 
 

 
 
여행 고수분들은 이미 많이 구매했을 아이템 같은데요. 저는 7종 케이스를 구매했답니다.
구매하고 나서 아직 안까본건 비밀~  (짐쌀때, 풀어볼게요-!) 
 

 

 

네번째 아이템은 미니 우산겸 양산입니다. 

 
한여름에 유럽은 따가운 햇볕이 강렬해서 여행하기 힘든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휴대하기 편하면서, 우산과 양산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우산을 구매했답니다.-! 
 
사이즈는 필통크기 정도고 매우 가벼워서 휴대하기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당 ★ 가방에 쏙 넣고 비가오거나 햇볕이 너무 강렬할 때 사용하기 딱이에요.  
 

 

 

 

다섯번째 아이템은 물놀이 아이템입니다! 

 
스위스는 곳곳에 아름다운 호수가 엄청 많아 여름철에는 호수에서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이 매우 많다고 합니다-! 
저는 수영을 잘 못하지만 호수에서 물놀이는 하고 싶기 때문에 양쪽 팔에 끼우는 튜브를 준비했습니당 
(물에 빠지면 안되니까요..🫧)
 

 
 
 
허리에 끼우는 튜브나 구명쪼끼는 너무 커서 챙기기 어렵고, 양쪽 팔에 끼우는 튜브 정도가 부피도 작고 딱이겠더라구요. 
또 핸드폰과 개인 짐을 담을 수 있는 방수팩도 준비해야겠죠 🫧 우리의 소중한 짐이 갑자기 사라지면 안되니까 몸에 딱 붙이고 다녀야 안심이 됩니다-! 
 

 

 

여섯번째 아이템은 한국인의 필수템 한식입니다. 

 
한국인이라면 외국에서 꼭 한식이 땡기잖아요 ㅋㅋㅋ 
여행 필수품인 김치와 고추장, 김자반,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햇반과 컵라면까지!! 
외국에서 사면 비싸니까 미리미리 준비해갑시당 
 

 
 

일곱번째 아이템은 여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옷은 안챙겨도 이건 꼭 챙겨야 하는 여권과, 운전면허증입니다! 

 
저는 렌트 여행을 할 꺼라 국제 운전면허증을 발급 받았습니당-! 
외국은 초행길이니 내비게이션이 필수죵 요즘 구글맵이 아주 제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데요 (기특해 기특해) 
 
핸드폰 거치대가 없어서 고생한 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자석으로 딱 고정되는 핸드폰 거치대도 같이 준비했답니다-!
요건 렌트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만 해당하는 항목이니까, 준비 안하신 분들은 꼭꼭꼭 구매하세요. (●ˇ∀ˇ●)
 
 

 

 

 

여덟번째 아이템은 바로 신발 주머니입니다!

 
이건 그냥 쇼핑하다 예뻐서 샀어욬ㅋㅋ 역시 난 P야 ㅎㅎ 
사고나니 이쁜 쓰레기 같기도 하고.. 신발 챙기거나 수영복 담을때 쓰면 되겟죵? 
 

 

 
 
벌써 아홉번째 아이템인데요. 
이젠 뭐가 나올까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ㅎㅎㅎ 
 
스위스는 자연이 아름다운 곳으로 넓은 잔디밭이나 호숫가 어디든 최고의 피크닉 장소입니다-!
스위스에서 즐기는 피크닉이라.. 너무 낭만적이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돗자리와 피크닉 보냉 가방을 구매했답니다-!

노란색으로 깔맞춤 했는데, 센스 있나요? ㅋㅋㅋㅋㅋ 
 

 
 
 
저는 김밥을 직접 싸서 피크닉 가방에 넣고, 스위스 호수를 배경 삼에 김밥을 먹을 계획입니다-!
여행계획은 안해도 먹계획은 충실한 나 칭찬해 칭찬해 🥰
 

 
 
이외에도 유심칩, 테블릿, 보조 가방, 고산약 등등 준비물도 있지만 요건 다들 준비하실 것 같아서 SKIP 하겠습니당 
 

 

 
다들 도움 되셨나요? ㅋㅋㅋ 
지금까지 파워 P의 낭만 여행 준비물편이었습니다. 
 
저는 여행 가기 전까지 저는 춤추며 하루하루를 보낼 예정입니다. 다음 편에서는 스위스 여행 후기로 돌아올게요~~ 
 
 
여러분 다음편에서 만나요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