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 여행] 삿포로 여행 - 스스키노 이자카야/맛집 후기 : 카스소바 후우도 본점

by 뇸뇸방구 2024. 9. 9.
반응형

 

오도리 공원 더 로얄 파크 캔버스 호텔에 체크인을 끝내고, 숙소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 후 저녁을 먹으러 가보자! 

2024.09.08 - [여행] - [일본 여행] 삿포로 여행/호텔 - 오도리 공원 숙소 : 더 로얄 파크 캔버스 (The Royal Park Canvas Hotel) 솔직 후기 (장점/단점)

 

[일본 여행] 삿포로 여행/호텔 - 오도리 공원 숙소 : 더 로얄 파크 캔버스 (The Royal Park Canvas Hotel)

일본 첫날 숙소는 오도리 공원으로 정했다. 스프카레와 빵을 먹고나니 체크인 시간이 다가와 " 더 로얄 파크 캔버스 " 호텔로 이동했다.  1. 삿포로 공항에서 시내 가는법 (JR 열차) 2024.09.07 - [

happy-freelife.com

 


일본 여행의 화려한 밤을 즐기기 위해 스스키노의 중심가로 떠났다.

내가 이번 여행에서 가장 기대하던 화려한 일본 밤 풍경을 감상 할 시간이다.⭐️⭐️

 


다누키코지를 지나 쭉 걷다보면

 


스스키노의 랜드마크 아져씨를 만나게 된다.
여기서 기념사진 한장 남겨주고, 굶주린 배를 채우러 이자카야로 가보자😋

 

카스소바 후우도

위치 : https://maps.app.goo.gl/ZPKCgd5UJAm79MJu7
 

카스소바 후우도 본점 · 일본 〒064-0805 Hokkaido, Sapporo, Chuo Ward, Minami 5 Jonishi, 4 Chome−7−3 ソシア

★★★★☆ · 이자카야

www.google.co.kr

 

 

우리가 찾아간 곳은 스스키노에 위치한 아자카야인 ‘카스소바 후우도’ 이다.
이곳은 외관부터 일본의 전형적인 이자카야 풍경이 물씬났다. 내가 바라던게 바로 이거야 이거!

 

 


이곳은 닭날개 튀김부터, 소바, 꼬치, 굴 등등 다양한 멘뉴를 판매하는 식당이다.

 


우리는 저녁 6시에 갔는데 손님이 1팀도 없었다..ㅎ
이자카야는 2-3차 느낌인데 우리는 밥을 먹으러 가다니,,ㅎㅎ 손님이 없을만도 했다 ㅋㅋㅋ

 


참고로 여기 영업시간은 저녁 6시부터 새벽 5시까지였다..ㅎ
들어갔을 때 사장님은 오픈 준비를 하고 계셨고 우리는 첫손님 이었다-! ⭐️

 


벽에는 일본어로 적힌 다양한 메뉴를 볼 수 있는데, 읽을수는 없었다ㅋㅋㅋ (구글 번역기 돌려-!)

 


메뉴판도 모두 일본어로 적혀 있어 그림으로 유추했다.

 


사실 이곳은 QR 코드로 사이트에 접속해 메뉴를 주문하는 최신식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핸드폰으로 접속하면 한국어로 번역 된 메뉴판을 볼 수 있었다. 

 


다만, 구글 번역기이다 보니 사실 제대로 된 번역은 아닌것 같다..ㅎ  국수 찌꺼기 메밀국수라니..;;
찌꺼기 어감이 별로지만 번역 실수라고 판단하고 넘어가자 ㅋㅋㅋ

 


메뉴가 엄청 다양해서 고르는데 오래걸렸다..ㅎㅎ
다 먹고 싶지만 참자 참아!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시원한 생맥주 먼저 들이켜보자.
시원한 산토리 생맥주 맛이 정말 일품이었다. 캬🍺🍺 일본애서 먹은 맥주는 계속계속 생각난다 ㅠ

 


첫번째 반찬으로 오이무침을 주문했다.
생각지도 않게 이 오이무침이 정말 Best 였다. 감칠맛 나는 참기름에 무친 오이!! 너무 너무 맛있다!!!

이건 꼭 한국에서도 해먹어보고 싶어서 가스오부시와 시치미 (일본식 고춧가루 양념) 까지 구매했다..👍👍

 


오이와 맥주를 마시고 있다보니 다음 메인 메뉴인 소바가 나왔다.  소바 면에 검은 색 메밀이 콕콕 박혀 있었는데, 100% 메밀을 사용하시는 것 같았다.

 

메밀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그건지 식감도 뚝뚝 끊기는 신기한 식감이었다.!
난 완전 호호호! 맛있었다. 오랜만에 맛있는 메밀 면을 먹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소바를 거의 다 먹어갈 때쯤 다음 메인 메뉴인 닭구이가 나왔다.
소금장식 위에 직화로 구운 닭구이였다.

짭쪼름한 닭구이로 맥주안주로 일품이었다. 맥주가 꿀떡꿀떡 들어가는 그런 메뉴이다.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안주와 술을 다 먹어버렸다.ㅋㅋㅋ
너무너무 맛있게 저녁을 먹었다.👍👍

 


이자카야다 보니 전반적으로 메뉴들이 간이 센편이었고 맥주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음식이었다.

일본의 이자카야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곳으로 일본 이자카야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한다! 

다음엔 무슨 음식을 먹어볼까~?

 

2024.09.10 - [여행] - [일본 여행] 삿포로 여행 - 9월 삿포로 오텀 페스타 / 가을 축제 후기 (24년)

 

[일본 여행] 삿포로 여행 - 9월 삿포로 오텀 페스타 / 가을 축제 후기 (24년)

삿포로의 가을은 미식 축제의 계절이다. 🍁삿포로 오텀 페스타는 오도리 공원에서 열리는 가을 축제로 24년 9월 6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오전 10시에 시작해 20:30분까지 운영된다고 한다.

happy-freelife.com

 

 

2024.09.08 - [여행] - [일본 여행] 삿포로 여행 - 스프카레 킹 후기 (+ 일본인 가이드 추천 스프카레 맛집 List)

 

[일본 여행] 삿포로 여행 - 스프카레 킹 후기 (+ 일본인 가이드 추천 스프카레 맛집 List)

삿포로 공항에서 삿포로 시내에 도착했다.  2024.09.07 - [여행] - [일본 여행] 삿포로 여행 - 치토세 공항에서 삿포로 시내 가는 법 (JR 열차 티켓 구매 방법, 금액, 입국 심사 필요 정보) [일본 여행]

happy-freelife.com

 



반응형